THE BEST SIDE OF 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

The best Side of 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

The best Side of 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

Blog Article

환불신청을 누르시고, 다음 버튼을 누른 후 계좌정보 입력 후 신청하시면 됩니다.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면 통신사 소액결제 정책 불가에 걸리고, 연체 기간이 길어지면 결제대행사와 전산 연동이 되어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한도도 곧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물론 사기를 당하고 경찰서에 신고하여 사건 접수를 하게 되면 기본적인 수사는 하겠지만, 소액 사건인데다 대포폰까지 사용하는 용의자를 끝까지 추적해서 잡는다는 것은 현실상 힘들 것입니다…

또한 수수료를 조금이라도 절감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이용해서 높은 가격에 매입을 하겠다고 해놓고 핀번호만 받아가놓고 잠수를 타는 등 사기피해도 정말 많이 속출하고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면 “콘텐츠이용료 – 구글플레이콘텐츠” 라고 휴대폰 요금 청구서에 표기됩니다)

앞서 설명드렸던 “정보이용료가 무엇인가요? 를 보시면 정보이용료로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각종 어플들에서 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 결제가 이루어진다고 설명드렸습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말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때는 정식으로 사업자등록을 갖춘 업체와 거래를 하라구요.. 그러면 사기와 같은 어떤 문제가 발생했을때는 내가 받은 피해를 즉시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업무를 하였다고 해서 본인 신용정보에 아무런 정보가 남지 않으며, 이용하시고 이번달 휴대폰 요금만 제대로 내신다면 아무런 정보가 남지 않으니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안타깝게도 일부 미등록 업체들은 휴대폰 결제 현금 거래소를 불법 행위나 사기 행위를 은폐하기 위해 이용하고 있다. 이들 업체는 다른 불법행위 중 교환이 불가능하거나 과도한 수수료를 부과할 수 있는 제품을 판매할 수 있다.

소액결제 금액에 대한 연체는 이자율도 상당히 높으며 제때에 요금을 납부하지 못하면 사용한도가 줄어들거나 정책에 막혀 이용이 불가능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휴대폰 한대만 봤을 경우이고 요즘엔 업무용 혹은 다른 용도로 휴대폰이 여러대인 분들이 많은데 그 경우에는 다른 폰의 사용기간, 연체 미납 상황 등에 따라 새로 개통한 휴대폰의 한도도 달라지고 한번에 상향할수 있는 금액도 달라지기에 콘텐츠이용료 한도에 대해서 딱 잘라서 말씀드리기는 어려운 부분입니다.

네이버는 사용자가 등록한 정보 및 게시물을 제공하는 정보매개 서비스 제공자로서 해당 정보의 정확성, 신뢰성 및 최신성에 대해 보증하지 않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는 휴대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갖고있는 소액결제 결제 한도 기능을 통해서 현금화를 하는것을 의미합니다.

Report this page